작성자 김****(ip:)
작성일 2020-02-10
조회 79
평점
추천 추천하기
첨부파일 7369479146764439.jpg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p****
작성일 2021-04-08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급한거 아니여서 배송은 괜찮았어요~ 다만 구매전 미리 문의 드리고 1월에 사고 싶었는 권**** 2020-01-19
안좋은 시국에 환불이 불가하여 떠나게 되었습니다. ㅠㅠ 수령하고 처음 사용해본 패리 임**** 2020-03-05
댓글목록
작성자 p****
작성일 2021-04-08
평점
저희 패리티를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교환 관련하여 불편드린 이번 일을 계기로
고객님께서 느끼셨던 큰 실망을 짧은 글로 모두 해소되시긴 어려우시겠지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연락드리려 하였지만 이미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신 내용 확인됩니다.
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하여
다음 기회에 더 나은 서비스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패리티가 되겠습니다.
교환 관련하여 다시 한번 도움을 드리지 못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며
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포근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●패리티 상담톡 연결 방법
카카오톡 친구 목록 상단 [@패리티 검색] > 채팅하기 > 상품문의 > 상담원 연결하기 이후 상담이 가능합니다.
● 패리티 고객센터 유선연결
02-6951-5990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● 운영시간 안내
고객센터 : 09:00~17:00 (주말&공휴일 제외) / 12:00~13:00 점심시간
상담톡 : 09:00~17:00 (연중무휴) / 12:00~13:00 점심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