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이****(ip:)
작성일 2020-02-21
조회 12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첨부파일 28cb0d3b1ea29b14.jpg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p****
작성일 2021-04-08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급한거 아니여서 배송은 괜찮았어요~ 다만 구매전 미리 문의 드리고 1월에 사고 싶었는 권**** 2020-01-19
안좋은 시국에 환불이 불가하여 떠나게 되었습니다. ㅠㅠ 수령하고 처음 사용해본 패리 임**** 2020-03-05
댓글목록
작성자 p****
작성일 2021-04-08
평점
저희 패리티를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제품의 교환 관련하여 불편드린 이번 일을 계기로
고객님께서 느끼셨던 큰 실망을 짧은 글로 모두 해소되시긴 어려우시겠지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
문의하신 내용 확인하여 연락드렸으나 부재중 부득이하게 리뷰로 답변드리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많이 번거로우시겠지만, 입국 후 저희 패리티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
확인 후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포근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●패리티 상담톡 연결 방법
카카오톡 친구 목록 상단 [@패리티 검색]
> 채팅하기 > 상품문의 > 상담원 연결하기 이후 상담이 가능합니다.
● 패리티 고객센터 유선연결
02-6951-5990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● 운영시간 안내
고객센터 : 09:00~17:00 (주말&공휴일 제외) / 12:00~13:00 점심시간
상담톡 : 09:00~17:00 (연중무휴) / 12:00~13:00 점심시간